CAFE

* 행복 1반

6월 1주 행복둥이들〰️😄

작성자행복1반 교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7 목록 댓글 0

이번 주 행복반 친구들은 미역으로 다양한
오감놀이를 해보았어요
마른 미역과 불린 미역의 차이를 탐색하고
미역 터널을 지나가거나
머리카락처럼 꾸며보며 즐겁게 놀이하였답니다

또한 미역이 사는 바다를 꾸며보고
지난 활동을 떠올리며 다시 미역을 불려
친구들과 함께 바깥에서 줄에
매달아보는 경험도 해보았어요

꼬미꼬미 시간에는 ‘색깔을 훔치는 마녀’ 동화를 듣고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동화 속 장면을 창의적으로 표현해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