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행복 1반

6월 2째주 행복둥이들〰️🤭

작성자행복1반 교사|작성시간26.06.13|조회수9 목록 댓글 0

이번 주 행복반 친구들은 두부를 활용한
오감놀이를 즐겼어요
두부를 만져보고 맛도 보며 탐색하고
빨대를 꽂아 불어보거나
모양틀로 찍어보며
다양한 방법으로 놀이해보았답니다
또한 면포에 두부를 넣어 물을 짜고
두부 완자를 만들어 먹어보는
특별한 경험도 했어요😋

승마장에 방문해서는 말을 가까이에서
관찰하고 직접 먹이를 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이야기 할머니 시간에는 거북과 원숭이 동화를
들으며 상상의 세계에 빠져보았고
꼬미꼬미 시간에는 ‘꼬미노 피자’ 활동으로
나만의 피자를 꾸며보며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했어요🍕

다음 주에도 행복반 친구들의
신나는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