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행복반 친구들은
라이스페이퍼를 활용해
다양한 오감놀이를 즐겼어요😊
라이스페이퍼에 그림을 그리고
가면을 만들어 보았으며
격파 놀이와 물에 담가 변화하는 모습을
관찰하며 즐겁게 탐색했답니다
또한 월남쌈을 만들어 맛있게 먹어보았어요
우산 꾸미기 활동으로 나만의 우산을 완성하고
꼬미꼬미 “피에트 몬드리안” 활동과
“길쭉길쭉 초록 오이” 활동에도
즐겁게 참여하며 알찬 한 주를 보냈답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있으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고
행복반 친구들 모두 아프지 말고
다음주에도 재밌게 놀아봐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