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사랑반

오이와 함께한 즐거운 한 주😊

작성자사랑반 김지은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 이번 주에는 오이를 탐색하며
오감으로 즐겁게 놀이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길쭉한 오이를 손으로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며 다양한 감각을 경험해 보았어요. 처음에는 낯설어했지만 점차 관심을 보이며 즐겁게 놀이했답니다😊

또 풍선놀이, 악기 연주, 테이프 떼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내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다음 주에도 사랑둥이와 함께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오이 오감놀이🥒


🎀레인쉐이커 및 블록🎀


🎈풍선놀이 및 테이프떼기🎈


🖍색칠 및 물감놀이🎨


💐일상생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