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grak Giver305_ver.3>, 달그락 공동체에 초대합니다. #21번째 권회정 후원자님
권회정 달그락지기님은 정건희 소장님과 대학에서 교수와 학생으로 처음 인연을 맺었고, 그 인연이 이어져 달그락 공동체와 함께하게 되셨습니다. 공무원으로 일하시다 은퇴 후 군산대학교 철학과에 입학해 또 한번 멋진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분이기도 합니다.
올해부터는 청소년위원회 위원으로 참여하며 달그락 청소년과 청년들을 위한 지원을 본격적으로 시작해주셨습니다. 무엇보다 이번 여름 달그락 인턴활동을 마치고 돌아간 미얀마 청년 ‘메이준’을 세심하게 챙기며 한국에서의 가족이 되어주신 따뜻한 마음이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또한 “달그락에 계세요? 지나가다 들렀어요.”라며 활동가와 청소년들에게 늘 맛있는 간식을 나눠주시는, 달그락의 이웃이자 든든한 응원자이십니다. 함께해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청소년참여로 시민이 함께 하는 공동체"를 비전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를 이루어 가며 지속가능한 활동을 위해 매달 ‘DalGrack Giver305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해에도 모금 캠페인이 시작 됐습니다.
청소년자치공간 달그락달그락과 길위의청년학교의 활동이 지속가능하도록 <2025 Giver 305> 캠페인의 목표 후원자인 100명 중의 한 명이 되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미 달그락 후원자라면 주변에 1명만 더 추천해 주시거나 소액이라도 증액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청소년자치공간 달그락달그락>과 <길위의청년학교>, 익산의 <청소년자치공간 다꿈> 등 의 지속 가능한 ‘청소년 자치활동’의 기반이 되어 주세요.
후원자로 함께 해 주시면
지역 청소년의 꿈이 그들을 통해 현실이 됩니다.
지역사회가 청소년도 살기 좋은 공간으로 변합니다.
청년이 이상을 좇아 현실을 살아 내는 사회가 됩니다.
달그락과 지역 청소년, 우리 이웃들을 통해서 또 다른 기적을 함께 만들어 가며 몸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함께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월 1만 원 정기후원 참여 신청: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연락 드립니다. https://forms.gle/zuNMwqP5RaZx92eq7
- 문의: 063) 465-8871
#DalGrackGiver305_ver3 #달그락giver305 #달그락지기 #청소년자치공간달그락달그락 #청소년자치공간다꿈 #청소년자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