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달그락 지기

청소년이 꿈꿀 수 있는 세상 / 오현택 달그락지기

작성자달그락|작성시간25.12.09|조회수18 목록 댓글 0

<Dalgrak Giver305_ver.3>, 달그락 공동체에 초대합니다. #22번째 오현택 후원자님

 

오현택 달그락지기님은 군산대학교 봉사동아리 '청담'에서 활동하며 정강이 그림책 자치기구를 지원하시며 달그락에 대해 알고, 달그락 활동에 동의하고 후원으로 함께 해주셨습니다. 

 

오현택 청년은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이 마음껏 꿈꾸고 도전할 수 있도록, 함께 희망의 길을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적은 금액이지만,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라는 말을 전하시며 동참해주셨습니다. 함께해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청소년참여로 시민이 함께 하는 공동체"를 비전으로 삼고 있습니다이를 이루어 가며 지속가능한 활동을 위해 매달 ‘DalGrack Giver305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이번 해에도 모금 캠페인이 시작 됐습니다.

 

청소년자치공간 달그락달그락과 길위의청년학교의 활동이 지속가능하도록 <2025 Giver 305> 캠페인의 목표 후원자인 100명 중의 한 명이 되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미 달그락 후원자라면 주변에 1명만 더 추천해 주시거나 소액이라도 증액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청소년자치공간 달그락달그락>과 <길위의청년학교>, 익산의 <청소년자치공간 다꿈등 의 지속 가능한 청소년 자치활동의 기반이 되어 주세요.

 

 

후원자로 함께 해 주시면

지역 청소년의 꿈이 그들을 통해 현실이 됩니다.

지역사회가 청소년도 살기 좋은 공간으로 변합니다.

청년이 이상을 좇아 현실을 살아 내는 사회가 됩니다.

달그락과 지역 청소년우리 이웃들을 통해서 또 다른 기적을 함께 만들어 가며 몸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함께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월 1만 원 정기후원 참여 신청신청하시면 담당자가 연락 드립니다https://forms.gle/zuNMwqP5RaZx92eq7

문의: 063) 465-8871

 

#DalGrackGiver305_ver3 #달그락giver305 #달그락지기 #청소년자치공간달그락달그락 #청소년자치공간다꿈 #청소년자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