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금요일 보내셨죠?
북중미월드컵 전이
대한민국과 멕시코전이 있었는데요
아쉽게 1점을 내줘서 아쉬운 경기였습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이 체코 전에서 오늘 경기에서 이겨서 3차경기전은 꼭 이겨야 32강전에 간답니다 쉽게 가질.. 못하네요
경기를 잘해서 이기도록 응원 해야겠습니다
우리동네에도 레포츠공원에서 함께 보며 응원한다고 하네요
저는 그냥 집에서 보렵니다
덥잖아요
오늘도 학사모와 함께 해주신
모든님들께 감사드힙니다
언제나~~행복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