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토요일 보내셨지요 ?
비가 그친뒤 숨어있던 모기들이 나와서일까요 ~
친구 사무실에서 차 한 잔 하고 있는데
열려진 문으로 모기들이 엄청 들어오네요~
친구는 연신 박수를 쳐대는데
느긋한 저는 그냥 가만히 앉아있습니다~
그냥 같이 먹고 살아야지요~ ㅎ~
오늘도 우리 학사모와 함께 해주신
모든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내일도 행복하셔요 ~♡
다음검색
행복한 토요일 보내셨지요 ?
비가 그친뒤 숨어있던 모기들이 나와서일까요 ~
친구 사무실에서 차 한 잔 하고 있는데
열려진 문으로 모기들이 엄청 들어오네요~
친구는 연신 박수를 쳐대는데
느긋한 저는 그냥 가만히 앉아있습니다~
그냥 같이 먹고 살아야지요~ ㅎ~
오늘도 우리 학사모와 함께 해주신
모든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내일도 행복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