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82회 한국가족사랑명리학회정모

작성자아라다의大林|작성시간26.06.17|조회수25 목록 댓글 4


날짜 : 26년 6 월 17일
요일 : 수요일
장소 : 사계 (구)달보드레
시간 : 12시

좋은날 만나요.

도기숙 회장님과 박은영 사무총장님 주관 아래 11명 참석 해서 화기애애 하게 정모 잘 끝났습니다.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시원한 물이 필요한 날 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와당신 | 작성시간 26.06.17 그림이 시원하네요
    시원하게 잘 정리하고
    지혜의 물처럼 물흐르듯
    순리대로 지나가겠죠
    감사합니다^^
  • 작성자민들레 | 작성시간 26.06.18 귀한시간 내주신 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함께배우고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였습니다,
    앞으로도 서로 존중하고 격려 하며
    회장으로서
    다소미흡한 부분 오랜세월 넘 잘알기에
    이해주시리라 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도예(到叡) | 작성시간 26.06.18 울 회장님 납시었군요. 감사 감사합니다.
    더운 날씨에 지치지 마시고요 ~~
    지금처럼 강건하시기 바랍니다 멋장이회장님 파이팅!!!
  • 작성자설화 | 작성시간 26.06.18 수영은 못 하지만 바닷물에 확 들어가서 열기를 식혔으면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