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26년 6 월 17일
요일 : 수요일
장소 : 사계 (구)달보드레
시간 : 12시
좋은날 만나요.
도기숙 회장님과 박은영 사무총장님 주관 아래 11명 참석 해서 화기애애 하게 정모 잘 끝났습니다.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시원한 물이 필요한 날 이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와당신 작성시간 26.06.17 그림이 시원하네요
시원하게 잘 정리하고
지혜의 물처럼 물흐르듯
순리대로 지나가겠죠
감사합니다^^ -
작성자민들레 작성시간 26.06.18 귀한시간 내주신 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함께배우고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였습니다,
앞으로도 서로 존중하고 격려 하며
회장으로서
다소미흡한 부분 오랜세월 넘 잘알기에
이해주시리라 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도예(到叡) 작성시간 26.06.18 울 회장님 납시었군요. 감사 감사합니다.
더운 날씨에 지치지 마시고요 ~~
지금처럼 강건하시기 바랍니다 멋장이회장님 파이팅!!! -
작성자설화 작성시간 26.06.18 수영은 못 하지만 바닷물에 확 들어가서 열기를 식혔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