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사진방

6월 중순 꽃들이 땡볕아래 만개중 / 광교호수공원

작성자도예(到叡)|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1

땡볕이었지만 공기는 좋았던 것 같아요 
양산 쓰고 나갔는데 탈 곳은 타는 날씨였어요 
그래도 운동 좋아하는 사람들은 여전히 달리고요 
전 자연을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꽃과 나무들을 유심히 보고요 
오늘부터 수련은 많이 피기 시작한 것 같아요 
며칠째 잎만 보여... 거참 이러고 다녔거든요 ^^

위 사진에 망초꽃이 없다면.... 뭔 재미일까요 ^^

모감주나무 노란색꽃이 보이는 벤치... 

햇살이 가득 내려쪼이는 보리수나뭇잎 ..

 

정리하면서 감자꽃 같은데 남겨 두었더라고요 ~~

산수국 망울이 방울방울 넘 귀엽고 깨끗합니다

햇살이 잎위에서도 유리처럼 반짝반짝...

햇살이 잎마다 가득가득 반짝이는 것 보이나요 ~~ 아직은 꽃 보다 잎이 더 무성한 듯 해요 ~~~...

뜨거운 날씨인데도 진드기 종류가 꽃에 많아요 ㅜㅜ

 

우리는 훈련중이랍니다 ~~
소방서에서 나와서 후련하더라고요. 모의 실습도 하고요. 전 소방서에서 하는 줄 몰랐어요. 감사합니다 했죠 ^^

수국 망울들이 저 정도면 다 필 가능성이 있기는 한데...요즘은 못 피는 송이들이 더 많더라고요 ~~

남천꽃이 자세히 보면 속이 저렇게 야무진 노랑색이 있어요 ~~씨는 빨강색으로 여무는데...ㅋ 

(감자꽃도 속은 노랑. 겉은 흰색? 어케보면 햇갈리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와당신 | 작성시간 26.06.17 6월의 광교호수 풍경을 담아주셨네요
    아름다운 계절이예요
    모두 각자의 일들을 묵묵히 해주시네요
    자연은 자연대로
    소방서에서 나오신분들은 그분들대로
    그러기에 우리사회가 나라가 굴러가는것이겠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