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냠냠 건강레시피 - 1회차 (6.11) 양파 베이글

작성자냥냥|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맛있는 양파 베이글 피자 만들기 활동을 했어요~ 😊

활동을 시작하기 전, 양파와 파프리카, 올리브 등

다양한 재료들을  살펴보며 색깔과 향을 관찰해 보았어요.

"양파는 매울 것 같아요~",

"파프리카는 알록달록 예뻐요!"

하며 재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

 

 

 

 

 

 

 

 

이후 베이글 위에 피자소스를 골고루 바르고,

준비된 채소와 치즈를 올려 나만의 베이글 피자를 만들어 보았어요~ 🍕🧀
치즈를 듬뿍 올리는 친구도 있었고, 토핑을 예쁘게 꾸미며 개성을

뽐내는 친구들도 있었답니다. 친구들의 피자를 보며 "우와~ 맛있겠다!" 하고

서로 칭찬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

 

 

 

 

 

 

 

 

피자가 구워지는 동안에는 맛있는 냄새가 솔솔

퍼져 아이들의 기대감도 점점 커졌어요~ 😋
완성된 피자를 맛본 아이들은

"너무 맛있어요!"

"집에서도 만들어 보고 싶어요!"

하며 즐거워했답니다.

특히 평소 채소를 잘 먹지 않던 친구들도 자신이 직접 만든 피자에

들어간 재료를 맛보며 즐겁게 먹는 모습을 보여 더욱 뿌듯한 시간이 되었어요. 🌱

 

 

 

 

 

 

 

 

 

활동을 통해 요리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다양한 식재료와 친해질 수 있었으며,

직접 만든 음식을 친구들과 함께

나누어 먹으며 성취감도 느껴보았답니다. ✨

 

 

 

 

활동이 끝난 후에는 사용한 조리도구와

주변을 스스로 정리하며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해주었어요~ 👏

직접 만들고, 함께 나누고, 맛있게 먹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행복한 요리활동 시간이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