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이 한목숨 다하는 날까지
사랑하여도 좋을 나의 사람아
봄, 여름 그리고 가을, 겨울
그 모든 날들이 다 지나도록
사랑하여도 좋을 나의 사람아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내 눈에 항상 있고
내 가슴에 항상 있어
심장과 함께 뛰며
늘 그리움으로 가득하게 하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날마다 보고 싶고
날마다 부르고 싶고
늘 함께 있어도 더 함께 있고 싶고
사랑의 날들이 평생이라 하여도
더 사랑하고 싶고
또다시 사랑하고 싶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할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비는 추적추적 내리고 있지만 . .
변함없이 좋은 아침입니다
항상 건강 관리 잘 하시고
오늘도 상쾌한 마음으로 행복한 하루 열어가세요
늘~ 건행하시고요 ~~ㅎ -
작성자로 즈 * (서울) 작성시간 26.06.20 할부지님 안녕하세요
고은 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작성자해미 작성시간 26.06.20 좋은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