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희의 들꽃 편지 14

작성자재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8

81


들꽃 편지, 여든하나 아침 이슬이 마르기 전 길가에 핀 들꽃 하나가 나를 먼저 바라본다 이름은 몰라도 좋다. 오늘도 제 자리에서 환하게 피어 있는 마음 하나 그것만으로도 6월은 충분히 아름답다. / 재희


 

82


들꽃 편지, 여든둘 바람이 지나간 자리마다 풀잎들은 작은 인사를 남긴다 누구에게도 들리지 않는 말이지만 나는 안다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안부는 언제나 조용히 찾아온다는 것을. / 재희


 

83


들꽃 편지, 여든셋 해가 길어진 저녁 논둑길을 따라 걷다 보면 하루 동안 미처 하지 못한 말들이 들꽃처럼 피어난다 그래서 나는 오늘도 저물어 가는 햇살에게 내 마음을 맡긴다. / 재희


 

84


들꽃 편지, 여든넷 꽃은 오래 피지 못하지만 향기는 오래 남는다 사람도 그런 것 같다 잠시 스쳐 간 따뜻한 마음 하나가 오랜 세월 가슴을 밝히기도 하니까. / 재희


 

85


들꽃 편지, 여든다섯 비가 내린 뒤의 세상은 조금 더 맑아 보인다 젖은 꽃잎 위에 머문 빗방울처럼 눈물 또한 상처 난 마음을 깨끗하게 씻어 주는지 모른다. / 재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로즈 지기님 ~ 안녕하세요~
    휴일 편안히 잘 보내셨는지요~

    한결같은 마음으로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유월이 성큼 성큼 달려 가네요~
    더 멋진 새로운 한 주를 위해 이 밤 행복한 꿈길 되세요~
  • 작성자해미 | 작성시간 26.06.20 재희님 아름다운글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해미 님 ~ 안녕하세요~
    휴일 편안히 잘 보내셨는지요~

    한결같은 마음으로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유월이 성큼 성큼 달려 가네요~
    더 멋진 새로운 한 주를 위해 이 밤 행복한 꿈길 되세요~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20 샬롬!!
    즐거운 주말과 휴일 비오네요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봉황덕룡 님 ~ 안녕하세요~
    휴일 편안히 잘 보내셨는지요~

    한결같은 마음으로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유월이 성큼 성큼 달려 가네요~
    더 멋진 새로운 한 주를 위해 이 밤 행복한 꿈길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