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 덕분이야

작성자봉황덕룡|작성시간26.06.20|조회수49 목록 댓글 8

 

 

 

네 덕분이야

살다보면, 가끔
"너 때문이다"라는 말을 합니다.
너 때문이다!
어떤 원망이 묻어있는 말이겠지요

조심조심 생의 징검다리를
건너는데, 어느 한 순간, "너"가 보입니다.
"첨벙!"

 

캄캄한 하늘에 빠집니다.
앞을 헤아릴 수 없는 안개 같은
늪속으로 빨려 들어갑니다.

마음의 헛디딤,
그건 너 때문이 아닌, 나 때문인데..

아니,
"너"가 있음으로 인한,
나의 아름다운 헛디딤,
"너"..라는 존재가
사람이 되었든 일이 되었든
물질이 되었든, 그 무엇이 되었든...
"너" 때문에 내 삶이
아프고 외롭고 힘들지만,

"너" 때문에 내 삶이 기쁨과
소망이 되기도 하고,
"너" 때문에 내 삶이 온유와
인내와 절제를 얻는데,
"너 때문에 내 삶이 유익하고,
보람을 찾기도 하는데..

"너 때문이다" 라고 쉴새없이
누군가를 향하여 마음 아픈
원망 하는거 보다는 오늘은 이런
" 행복한 원망 " 해 보시지 않으실래요?

"네 덕분이야!"

- 아름다운 편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봉황덕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샬롬!!
    즐거운 주말과 휴일 비오네요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작성자로 즈 * (서울) | 작성시간 26.06.20 봉황덕룡님 안녕하세요
    고은 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봉황덕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샬롬!!
    즐거운 주말과 휴일 비오네요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작성자해미 | 작성시간 26.06.20 좋은글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봉황덕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샬롬!!
    즐거운 주말과 휴일 비오네요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