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있어요 / 남진

작성자덕봉|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10
.
 

 

 

사랑하고 있어요 / 덕봉 

1. 말없이 돌아와요 사랑하고 있어요
          때 늦은 후회지만 미련만은 진정 남아 있소
            너무나 아쉬웠던 사랑이기에
              아 ~ 오늘도 기다려요 돌아와 주세요.

 

    2. 그날에 헤어짐은 뉘우치고 있건만
          그래도 모른다면 믿었던 맘 영영 눈물 젖어
            쓰라린 옛상처에 세월이 가도
              아 ~ 마음이 돌아서길 빌면서 기다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덕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 합니다~^^
  • 작성자남강(서울) | 작성시간 26.06.21 new 반가운 덕봉님의 무더위를
    날려버린
    세련된
    노래를 즐감하여 보니
    그 기교가
    아마추어가 아니고 프로에
    근접한 재능과 가창력에 즐감하며
    열열한 앵콜환호추천박수를
    보내 드립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덕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남강님 어서 오십시요~
    품격높은 댓글로 저를 띄워 주시는군요~
    부족함이 많은 노래를 이렇게 훌륭하게 평가 해주신
    남강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고운밤 되십시요~~^&^
  • 작성자혜란* | 작성시간 09:24 new 어머나 세상에 덕봉님 어디 먼여행 하신줄 알았네요
    오랫동안 안보여서 많이 궁금했는디
    이렇게 좋은 노래로 오셨군요
    사랑하고 있다고 돌아오라고 너무도 감정담아 애절하게 부르시네요

    이사를 하셨다는데
    어디로 하셨나요?

    한동안 많이 일이 많으셨군요
    고생 하셨어요
    이노래 별라도 잘하십니다
    앵콜 박수 추천 드립니다
    건강 하시고
    잘하신 노래 많이 들려 주세요 ^^
  • 작성자와우 (구) 임실 | 작성시간 1시간 40분 전 new 덕봉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잘부르신 사랑하고있어요
    잘듣고 있습니다
    너무좋아요 님의 목소리로 들으니
    새롭군요
    즐청하고 박수놓고 일어섭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날만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