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정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얼마전 집사람이 갑자기 아파서 밤이 맞도록 기도했으나
아무른 응답이 없는것같아 하나님이 나를 멀리하시나 싶어
너무 가슴이 아파 바로 하나님께 호소하는 마음으로
이찬양을 만들었습니다
찬양은 대모가수 클래식 전공하신 이인 집사님께서 불러주셨습니다 -
작성자남강(서울) 작성시간 26.06.23 new
할렐루야!
주님께 간구한 참 좋은 찬양
작사작곡 가스펠 싱어
모두 훌륭 하십니다 ^^
기도는 반듯이 열납 하십니다
샬롬!~~~
감사 합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