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노 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마름꽃 님 어서 와요
방긋 맞이 합니다~~
오늘 쫌 덥지요? 나가보니 머리가 뜨끈해 잡니다 ㅎ
네 맞아요 참여자가 많으면 힘들어요
매주 노래 하는것도 그렇고 댓글 답글 쓰기가
장난이 아니지요.
맘 적으로 부담 안가는 선에서 하시어요~~
오늘도 함께해 주시어 감사 이구요
맛점하시구요
오후 시간도 션하게 보내시구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송사랑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노래를 늦게 올리셔도 다 들을수 있어요
발라드풍의 여유있는 노래
유유히 흐르는 강물처럼 잘하셨습니다
행복한 시간 이어 가세요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노 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어서 와요
뜨건 하루 잘보냈음요?
함께해 주시어 감사여라~
편히 쉬는 시간 되소서~~ -
작성자중후남 (정선) 작성시간 26.06.13 추천부터빡세게하공내려왔드래요~~~~~ㅎ
역시나 발드풍도 영잘부르시드래요~~~~!
내지르면아니되니 좀거시기는하지요~~~~?
새벽길서봅세다요~~~~^^
-
답댓글 작성자노 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우앗~ 강원도서 부산에 언제 이렇게 오셨
드래요? ㅎㅎ
방가버유~
그래요 새벽길에서 만나요
좋은밤 되시구요
감사임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