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당신도 울고 있네요 / 김 종찬

작성자노 송|작성시간26.06.08|조회수33 목록 댓글 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 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마름꽃 님 어서 와요
    방긋 맞이 합니다~~

    오늘 쫌 덥지요? 나가보니 머리가 뜨끈해 잡니다 ㅎ

    네 맞아요 참여자가 많으면 힘들어요
    매주 노래 하는것도 그렇고 댓글 답글 쓰기가
    장난이 아니지요.
    맘 적으로 부담 안가는 선에서 하시어요~~

    오늘도 함께해 주시어 감사 이구요
    맛점하시구요
    오후 시간도 션하게 보내시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송사랑 |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노래를 늦게 올리셔도 다 들을수 있어요
    발라드풍의 여유있는 노래
    유유히 흐르는 강물처럼 잘하셨습니다
    행복한 시간 이어 가세요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노 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어서 와요
    뜨건 하루 잘보냈음요?

    함께해 주시어 감사여라~
    편히 쉬는 시간 되소서~~
  • 작성자중후남 (정선) | 작성시간 26.06.13 추천부터빡세게하공내려왔드래요~~~~~ㅎ
    역시나 발드풍도 영잘부르시드래요~~~~!
    내지르면아니되니 좀거시기는하지요~~~~?
    새벽길서봅세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노 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우앗~ 강원도서 부산에 언제 이렇게 오셨
    드래요? ㅎㅎ
    방가버유~

    그래요 새벽길에서 만나요
    좋은밤 되시구요
    감사임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