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벽길/남정희

작성자남정인|작성시간26.06.15|조회수39 목록 댓글 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남정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서진주님~
    어서오세요
    잘계시지요?
    예~ㅎㅎㅎ절없던시절 애기지요
    지금생각하면 웃음이나오지만
    순수했던것같아요
    숙제검사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계양산 | 작성시간 26.06.15 남씨는 노래 잘 하는 사람이 딱한사람있지요 남정인이라꼬 ㅎㅎ
    남어지는 뭐 다 그렇고 그렇지요
    그래도 비록 진짜 남씨는 아니어도 흐믓한 그 순간이 부럽습니다
    잘 부른 노래 추천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정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백사영감님~
    어서오세요
    그때생각하면 웃음이 나지만
    그래도 순수했던 아름다움이있는것같아요
    함께해주시고 고운맘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권오자 | 작성시간 26.06.17 정인님 안녕하세요
    어쩜 이름도 비슷하시고
    노래도 곱게도 넘 잘부르시네요
    사랑이 하늘가에서
    정답게 즐기는 기분이랍니다
    넘잘하셔 한참 즐기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정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권오자님~
    어서오세요
    너무 반갑습니다
    어설픈노래들어주시고
    분에 넘치는 칭찬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자주오셔서 고운노래 많이 들려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