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남정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서진주님~
어서오세요
잘계시지요?
예~ㅎㅎㅎ절없던시절 애기지요
지금생각하면 웃음이나오지만
순수했던것같아요
숙제검사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계양산 작성시간 26.06.15 남씨는 노래 잘 하는 사람이 딱한사람있지요 남정인이라꼬 ㅎㅎ
남어지는 뭐 다 그렇고 그렇지요
그래도 비록 진짜 남씨는 아니어도 흐믓한 그 순간이 부럽습니다
잘 부른 노래 추천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정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백사영감님~
어서오세요
그때생각하면 웃음이 나지만
그래도 순수했던 아름다움이있는것같아요
함께해주시고 고운맘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권오자 작성시간 26.06.17 정인님 안녕하세요
어쩜 이름도 비슷하시고
노래도 곱게도 넘 잘부르시네요
사랑이 하늘가에서
정답게 즐기는 기분이랍니다
넘잘하셔 한참 즐기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정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권오자님~
어서오세요
너무 반갑습니다
어설픈노래들어주시고
분에 넘치는 칭찬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자주오셔서 고운노래 많이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