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푸른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계양산 형님 수요일 아침입니다
어제는 충무로에서 가인 형님만나서
노래부르며 하루 즐겁게 보내고 왔습니다
요즘 날씨가 무척 무덥습니다
항상 건강관리 잘하시고 멋진 한주 되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남정인 작성시간 26.06.16 푸른님~
어서오세요
푸른바님도 이노래 소시적에 많이좋아했던
노래처럼 들리내요
역시 부드러운 명품보이스가 잘어울리내요
자연스럽게 잘넘어가시는 멋진노래에
앵콜박수가득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남정인형님 수요일 아침 인사 드림니다
이제는 한여름 날씨에 요즘 가뭄도 심하네요
무더위 잘이겨내시고 항상 행복하게 보내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권오자 작성시간 26.06.17 반가워요 푸른바님
감성깊게도 차분히 잘부르시니. 들을수록
노래도 좋구 즐곳 감상합니다
늘 노래와 즐기며 갑시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권오자님 고운 걸음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날씨가 무척 무더운 날씨입니다
오늘은 그래도 날씨가 조금 흐리네요
늘건강하시고 행복한 목요일 되세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