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벽길/남정희

작성자서진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35 목록 댓글 29

새벽길/서진주

1.
사랑은- 하늘가에 메아리로- 흩어지--고
그-- 이--름 입술 마-다 맴돌아서- 아픈---데
가-슴에 멍-든- 상-처- 지울 길 없어라
정-답던 임-의- 얼굴 너무나도 무정해
울-면-서 돌아서-는 안개- 짙-은 새-벽-길

2.
꽃잎이- 눈 처-럼 창가에- 내리는-- 밤
기--러--기 날-개-에 부쳐 보는- 사연---을
사-랑이 병-이- 되-어- 찾아온 가슴에
뜨-겁던 임-의- 입김 너무나도 차가워
울-면-서 돌아서-는 안개- 짙-은 새-벽-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박상님 고운정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꽂 넘좋아요
    편안한 한주되세요
  • 작성자모등대 | 작성시간 26.06.17 서진주님 안녕하세요!

    6월의 지정곡 ~새벽길 ~듬직하신
    보이스에 담으신 노래가
    맘속으로 이어짐니다.

    감사이 듣고 박수와 추천 드림니다.
    오늘 오후 더위 최고같내요~

    무더위 잘다르시며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서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모등대님 밖에 비가오네요
    무더위가 주춤에서 이시간 시원하네요 고운정 놓고가심에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한주되세요
  • 작성자권오자 |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서진주님
    첨이라 생소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존옛노래 로 함께하니
    넘 좋아요
    감성적인 목솔로
    열정적으로 넘 잘부르십니다
    함께 즐기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권오자님 방깁니다
    처음뵙는 분이 이렇게 찾아주시고
    감사드립니다
    부족한노래 곱게 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인사가 늦어 죄송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