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동이(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비가오려는지 날씨가
꾸물하니 후덥지근하네요
한바탕 쏟아졌슴하는
마음입니다!
더위가 점점 더해가는
시기에 건강 잘챙기시고 많은 행복 누리소서^^
-
작성자권오자 작성시간 26.06.17 반가워요 시동이 님
새벽엔 안개가 좌욱하지요 사랑님이
새벽에 떠나갔나봐요
사랑에 사연노래
추억에 노래로 이렇게
즐김이 지난 시절이 늘
아쉬움 이지요
차분하게도 잘부르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시동이(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바쁘신데도 찾아주시고 공감해주셨네요,
고운밤지내시구요!
-
작성자송사랑 작성시간 26.06.20 안녕하세요
첫부분 사아~라앙이 하늘가에 너무 멋지게 부르시네요
노래를 차분하게 가사를 음미히며 부르셨어요
언제자 듣기 좋은 노래
수고 많이하셨어요
좋은 시간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동이(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굿모닝~ 사랑님
비내리는 주말 아침
오랜 가뭄을 해갈 시켜주는 고마운 단비네요!
부족한 노랜데도
잘했다구 사부님한테
칭찬을 들으니 기분 짱입니다요! ㅎ
행복한 주말휴일을 지내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