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벽길 / 남정희

작성자시동이(안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39 목록 댓글 26

새벽길 / 시동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동이(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비가오려는지 날씨가
    꾸물하니 후덥지근하네요
    한바탕 쏟아졌슴하는
    마음입니다!
    더위가 점점 더해가는
    시기에 건강 잘챙기시고 많은 행복 누리소서^^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권오자 | 작성시간 26.06.17 반가워요 시동이 님
    새벽엔 안개가 좌욱하지요 사랑님이
    새벽에 떠나갔나봐요
    사랑에 사연노래
    추억에 노래로 이렇게
    즐김이 지난 시절이 늘
    아쉬움 이지요
    차분하게도 잘부르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시동이(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바쁘신데도 찾아주시고 공감해주셨네요,
    고운밤지내시구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송사랑 | 작성시간 26.06.20 안녕하세요
    첫부분 사아~라앙이 하늘가에 너무 멋지게 부르시네요
    노래를 차분하게 가사를 음미히며 부르셨어요
    언제자 듣기 좋은 노래
    수고 많이하셨어요
    좋은 시간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동이(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굿모닝~ 사랑님
    비내리는 주말 아침
    오랜 가뭄을 해갈 시켜주는 고마운 단비네요!

    부족한 노랜데도
    잘했다구 사부님한테
    칭찬을 들으니 기분 짱입니다요! ㅎ

    행복한 주말휴일을 지내시길 빕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