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가고향/박재홍

작성자남정인|작성시간26.06.22|조회수48 목록 댓글 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남정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3:34 new 모등대님~
    어서오세요
    옛노래는 정겨움이 있지요
    숙제검사해주시고 부족한노래에
    용기주셔서 고맙습니다
    늘건강하세요
  • 작성자새미로 | 작성시간 26.06.22 new
    정인님 반갑습니다!
    한주간 지내셨지요?

    1등 축하 하고요
    까다로운 옛 노래
    숙제도 멋짐니다
    감사히 듣고 갑니데이
    이 한주도 행복하시기요~~~~~

  • 답댓글 작성자남정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3:37 new 새미로님~
    어서오세요
    숙제검사해주시고 어설픈노래에
    고운맘담아 격려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늘즐거운시간되세요
  • 작성자이병은(부산) | 작성시간 03:14 new 나도 잠을 안자고 있지만
    대단도 하십니다.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남정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3:39 new 하이고~
    대감님께서 이시간에 안주무시고~ㅎㅎㅎ
    나야 늘 이시간이면 잠이깨어 노치원다니며
    놀고있지요 ㅎㅎㅎ
    늘수고가 많습니다
    건강잘챙기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