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가고향 - 박재홍

작성자얼짱(여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63 목록 댓글 31
      ♡ 초가고향 - 얼 짱 ♡ 1. 영을넘고 물을건너 찾아온 초가고향 얼룩소는 풀을뜯고 연자방아 돌아를가네 풋대추 울긋불긋 익어가는 옛집에 어머님 주름살이 야속하고 애달퍼 찾아왔소 오 오 내 고향 2. 호박꽃이 곱게피고 까치가 노래하는 자름자름(아롱다롱) 주름댕기 금봉이는 어데를갔나 시냇가 맑은물에 미꾸라지 꿈꾸는 흘러간 그시절이 그리워라 애달퍼 찾아왔소 오 오 내 고향 <<< 금영-자름 자름 / 태진-아롱 다롱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얼짱(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박상수님!
    오셨어요!~
    아니 노래 부족한데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새미로 | 작성시간 26.06.22 new
    얼짱님 반갑습니다.
    까다로운 옛 노래도 척척 거침없이
    잘 하셔요 감사히 듣고
    박수 보내드림니다
    이 한주도 평안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얼짱(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새미로님!
    오셨어요! 반갑습니다.
    저 이 노래 들어는 봤으나
    불러보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남정인 | 작성시간 2시간 30분 전 new 짱님~
    어서오세요
    역시 짱님이십니다
    이노래는 우리 짱님의노래군요
    고향을 그리는 풍경이 노래속에
    화폭처럼 나타납니다
    멋지게 잘부르신노래에 앵콜박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얼짱(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36분 전 new 형님!
    이른새벽에 오셨군요!
    아닙니다.
    들어는 봤으나 불러보기는
    처음이였습니다.
    격려의 말씀 감사합니다.
    이한주도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