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가고향 / 박재홍

작성자이병은(부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72 목록 댓글 3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미로 | 작성시간 26.06.22 new
    병은 님 반갑습니다 !
    한 주간 잘 지내셨지요?

    언제나 힘이 넘치는 목소리로
    그냥 술술 거침없이 불러주시는
    모습 항상 부러워요

    이 한 주도 평안하시기요~~~~
  • 답댓글 작성자이병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새미로님 지난 한주간 별고 없으셨죠?
    날씨가 온 종일 흐리고 습도가 높아서
    온 몸이 찝찝합니다. ㅎㅎ
    이번 한 주간도 건강하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부족한 노래 드어주시고 남겨주신 고운 댓글에
    감사의 말 전해 드립니다.
  • 작성자마름꽃 | 작성시간 26.06.22 new 역시 박재홍 노래는 남자가 불러야 ㅎㅎ
    병은씨가 불러주니 너무 듣기 좋으네요
    난 모르는 노래 배워서 불렀는데 노래 맛이
    별로지요 그래도 예쁘게 들어 주세요
    노력해서 불렀답니다 최고라고 외치고 갑니다
    이제 잠 잘 시간이 닥아오니 ㅎㅎ 편한 쉼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병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니오~ㅎㅎ
    부끄럽게 왜 그래요.
    박재홍 님이 부른 노래를열심히 들어보니
    통통 튀게 부르시더군요
    그냥 흉내 내면서 따라 부른거랍니다.
    내일이면 친구들과 만나겠군요.
    즐거운 시간 되시고 추어그이 한 페이지 만드세요.
    늘 건강 잘 챙기시고 다음 주 지정곡으로 만나요. ^^
  • 작성자남정인 | 작성시간 2시간 35분 전 new 방장영감님~
    늘수고가 많으십니다
    밤잠도 안주무시고 순찰하시면서
    이렇게 숙제정답도 발표해주시니
    노치원다니는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ㅎ
    멋진숙제정답들으니 컨닝해서
    다시 올리고싶네요
    멋지게 잘불러주신숙제정답에 앵콜박수드립니다
    짱~
    늘수고가 많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