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미로 작성시간 26.06.22 new
병은 님 반갑습니다 !
한 주간 잘 지내셨지요?
언제나 힘이 넘치는 목소리로
그냥 술술 거침없이 불러주시는
모습 항상 부러워요
이 한 주도 평안하시기요~~~~
-
답댓글 작성자이병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새미로님 지난 한주간 별고 없으셨죠?
날씨가 온 종일 흐리고 습도가 높아서
온 몸이 찝찝합니다. ㅎㅎ
이번 한 주간도 건강하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부족한 노래 드어주시고 남겨주신 고운 댓글에
감사의 말 전해 드립니다. -
작성자마름꽃 작성시간 26.06.22 new
역시 박재홍 노래는 남자가 불러야 ㅎㅎ
병은씨가 불러주니 너무 듣기 좋으네요
난 모르는 노래 배워서 불렀는데 노래 맛이
별로지요 그래도 예쁘게 들어 주세요
노력해서 불렀답니다 최고라고 외치고 갑니다
이제 잠 잘 시간이 닥아오니 ㅎㅎ 편한 쉼 하세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병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니오~ㅎㅎ
부끄럽게 왜 그래요.
박재홍 님이 부른 노래를열심히 들어보니
통통 튀게 부르시더군요
그냥 흉내 내면서 따라 부른거랍니다.
내일이면 친구들과 만나겠군요.
즐거운 시간 되시고 추어그이 한 페이지 만드세요.
늘 건강 잘 챙기시고 다음 주 지정곡으로 만나요. ^^ -
작성자남정인 작성시간 2시간 35분 전 new
방장영감님~
늘수고가 많으십니다
밤잠도 안주무시고 순찰하시면서
이렇게 숙제정답도 발표해주시니
노치원다니는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ㅎ
멋진숙제정답들으니 컨닝해서
다시 올리고싶네요
멋지게 잘불러주신숙제정답에 앵콜박수드립니다
짱~
늘수고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