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 아가씨=은방울 자매

작성자학산|작성시간13.05.30|조회수27 목록 댓글 6

 

                    

삼천포 아가씨=은방울 자매

반야월 작사
송운선 작곡

비내리는 삼천포에 부산배는 떠나간다
어린나를 울려놓고 떠나가는 내님이여
이제가면 오실날자 일년이요 이년이요
돌아와요네 돌아와요네 삼천포 내고향으로

조개껍질 옹기종기 포개놓은 백사장에
소꼽장난 하던시절 잊으셨나 님이시여
이배타면 부산마산 어디던지 가련많은
기다려요네 기다려요네 삼천포 아가씨는


꽃한송이 꺾어들고 선창가에 나와서서
님을싣고 떠난배를 날마다 기다려도
그배많은 오건많은 님은영영 안오시나
울고가요네 울고가요네 삼천포 아가씨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05.30 불새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 작성자로 즈 * | 작성시간 13.05.30 학산 님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05.30 로즈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 작성자겸헌 김효영 | 작성시간 13.05.30 감사히 잘 듣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학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05.30 김효영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