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비에 젖은 여심 - 남미랑

작성자남행.열차|작성시간26.06.19|조회수40 목록 댓글 4
.

 

1966년 김성근 작곡 비가 나리네 비가 나리네 하늘마저 우는지 비가 나리네 애달픈 님의 고혼 어데 갔는지 불러도 대답없고 메아리만 남은 이 가슴에 비가 나리네 비가 나리네 밤비가 나리네 비가 나리네 비가 나리네 산천마저 우는지 비가 나리네 손잡고 같이 갈길 먼저 가면서 물어도 왜 찾던가 목소리가 남은 이 가슴에 비가 나리네 비가 나리네 밤비가 나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강(서울) | 작성시간 26.06.20 가수 남미랑의 희귀곡
    밤비에 젖은 여심
    너무나 낭만이 흐르는
    애절한 멋진 노래 입니다
    남행열차님 감사 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남행.열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남강 님 정겨운 댓글 감사 합니다
  • 작성자로 즈 * (서울) | 작성시간 26.06.20 남행열차 님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남행.열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기 님 고운댓글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