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용기를 잃지 마세요^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용기가 생겨나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속삭이세요.
그러면 당신도 용기를 얻게
될 테니까요.
살면서 우리가 해야 할 말은
^사랑해요^ 라는 말입니다.
그 말을 들을 때
정말 사랑이 깊어지거든요.
오늘 이 말을
꼭 하셔야 해요.
그러면 당신도
사랑을 받게 될 테니까요.
'너도 많이 힘들구나'
"너도 많이 힘들구나.
*너도 나처럼 아프구나
*그래도 힘내서 살아가자.
이 말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말입니다.
그리고 내 자신에게도 역시 들려주고 싶은
위로의 말입니다.
- 백정미의《너도 많이 힘들구나》중에서 -
* 나만 이토록 힘들고 아픈가, 하며 살다가,
어느 날 나보다 더 힘들고 아픈 사람이 있음을
알게 됩니다.
다른 사람의 아픔을 통해서
내가 치유받고,
나의 치유를 통해서
다른 사람을 위로할 수 있습니다.
"우리 힘내서 살아가자!"
외칠 수 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빌면서
날씨가 한여름같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건강관리 잘하시고요.
즐겁고 웃음 가득한
행복한 하루 되세요.
해월 이 강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