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화자찬 작성자새벽달(인천)|작성시간26.06.22|조회수3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신감이 충만하면자랑밖에 할수없나 화려하게 스펙자랑어디에다 쓸것인가 자기자랑 하지말고리플이나 달아보고 찬스살려 글을쓰며카페생활 즐겨보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