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화자찬

작성자새벽달(인천)|작성시간26.06.22|조회수30 목록 댓글 0

자신감이       충만하면

자랑밖에       할수없나

 

화려하게       스펙자랑

어디에다       쓸것인가

 

자기자랑      하지말고

리플이나      달아보고

 

찬스살려      글을쓰며

카페생활      즐겨보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