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강에서 잡았다하는
장어구이를 먹으러간다
신바람이 난 마음은 벌써
차를 타고서 달려간다네
강남보다 먼 백운호수옆
장어구이집 가끔씩 갔지
장어는 정말 보양식인가
입에 담기는 식감이좋아
어두일미가 아닌,꼬리가
좋다 하여서 먹어도 봤어
다음검색
영산강에서 잡았다하는
장어구이를 먹으러간다
신바람이 난 마음은 벌써
차를 타고서 달려간다네
강남보다 먼 백운호수옆
장어구이집 가끔씩 갔지
장어는 정말 보양식인가
입에 담기는 식감이좋아
어두일미가 아닌,꼬리가
좋다 하여서 먹어도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