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산강 장어

작성자새벽달(인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0

 

 

영산강에서      잡았다하는

장어구이를      먹으러간다

 

신바람이 난      마음은 벌써 

차를 타고서      달려간다네

 

강남보다 먼       백운호수옆

장어구이집        가끔씩 갔지

 

장어는 정말        보양식인가

입에  담기는       식감이좋아

 

어두일미가        아닌,꼬리가

좋다 하여서       먹어도 봤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