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을 든 여인

작성자새벽달(인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0

 

 

꽃보다   사람이   아름답다

뽀오얀   얼굴에   붉은장미

 

을쓰년   스럽던   가슴가득

채워준   그대의   고운향기

 

든것은   붉은색   장미지만

꽃보다   한층더   아름다운

 

여인이   내심장   깊숙하게

들어온   오늘이    마냥좋다   

  

인성도   고운듯    하얀얼굴

미소가   혼백을    뒤흔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