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인김정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데이지님
오늘 잘 보내시고
저녁은 드셨는지요
지금 비 오고 있네요
고운 밤 되시고 잘 주무시길 바랍니다
흔적 고맙습니다 -
작성자연지김연지 작성시간 26.06.19 온기와 사랑으로 모두 행복한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인김정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연지님
낮은 덥더니
비 오는 저녁은 시원하네요
오늘 내일 비 많이 온다고 하니
내일은 시원하게 보낼 것 같습니다
남은 오늘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흔적 고맙습니다 -
작성자정복희 작성시간 26.06.19 사랑으로 모두가 따스한 세상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인김정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복희님
오늘 잘 보내셨는지요
바쁜 오늘이라 지금 인사합니다
비 오니 시원하니 좋네요
저녁 맛나게 드시고
남은 시간 잘 보내세요
흔적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