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둘째주 금요일은 여천ncc가족봉사단의 봉사날 입니다.
함께 해주신 여천ncc가족봉사단은
[김지향,지애경,황춘옥, 백영은, 김민희, 신혜령, 강란아, 김희경, 조선익, 주새롬, 주수연]님 입니다.
오늘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한 건강밥상은
잡곡밥, 감자된장국, 한방돼지갈비찜,
오징어초무침, 오이채 숙주나물, 배추김치, 영양떡입니다.
기호만족도 조사 결과 어르신들의 욕구를 반영하여
선호하는 간식류인 떡을 제공하였습니다.
오늘 효도급식으로 맛있는 식사를 하신 어르신은 [256]명입니다.
여천NCC(주)지원의 후원으로 복지관과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 모두 맛있는 점심식사를 드셨습니다.
항상 어르신들의 복지에 마음을 써 주시고,
지역사회 노인복지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천NCC가족봉사단님 덕분에 오늘도 따뜻한 밥한끼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마음을 사랑으로 채워봅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