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입주 시 엘베 사용 여부 궁금합니다.

작성자7동 504호 이도성|작성시간26.06.06|조회수211 목록 댓글 1

107동 3,4라인 15층 입주 예정자 입니다.

입주 시 이사짐을 엘베로 해야 하는지 사다리차로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엘베가 1개 여서, 사다리차로 해야 한다고 생각 하고 있는데

사다리차로는 불가 하다는 얘기가 있어, 문의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페_관리 |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조합사무실 입니다.
    입주관련 사항은 031-506-0075 (입주 사무실, 7월 3일부터 문의 가능)로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