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동 3,4라인 15층 입주 예정자 입니다.
입주 시 이사짐을 엘베로 해야 하는지 사다리차로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엘베가 1개 여서, 사다리차로 해야 한다고 생각 하고 있는데
사다리차로는 불가 하다는 얘기가 있어, 문의 드립니다.
다음검색
107동 3,4라인 15층 입주 예정자 입니다.
입주 시 이사짐을 엘베로 해야 하는지 사다리차로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엘베가 1개 여서, 사다리차로 해야 한다고 생각 하고 있는데
사다리차로는 불가 하다는 얘기가 있어,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