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사용승인 났나요?

작성자3동 202호 김대식|작성시간26.06.09|조회수205 목록 댓글 1

6월 5일경 사용승인이 내기로 계획되어 있다고 그랬는데

사용승인 경과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페_관리 |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조합사무실입니다.
    어제 날짜로 준공 승인 되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