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승인 났나요? 작성자3동 202호 김대식|작성시간26.06.09|조회수20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 5일경 사용승인이 내기로 계획되어 있다고 그랬는데사용승인 경과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페_관리 |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조합사무실입니다.어제 날짜로 준공 승인 되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