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용도실에 세탁기 건조기 관련해서 여쭈어봅니다 작성자9동414호 황재천|작성시간26.06.22|조회수11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탄성코트랑 줄눈작업을 해야되는데 세탁기와 건조기를 빼야되는데 어떻게 해야되는지하시는 분들은 어떻게들 하시는지 여쭈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14동106호 박봉순 | 작성시간 26.06.23 보통보면 옵션세대는 미리 체크해서 미리 옵션부터 하고 설치하는건 나중에 하는걸로 알고있는데 ...저도 궁금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