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다용도실에 세탁기 건조기 관련해서 여쭈어봅니다

작성자9동414호 황재천|작성시간26.06.22|조회수110 목록 댓글 1

탄성코트랑 줄눈작업을 해야되는데 세탁기와 건조기를 빼야되는데 어떻게 해야되는지
하시는 분들은 어떻게들 하시는지 여쭈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4동106호 박봉순 | 작성시간 26.06.23 보통보면 옵션세대는 미리 체크해서 미리 옵션부터 하고 설치하는건 나중에 하는걸로 알고있는데 ...
    저도 궁금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