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 감동글

♡화내도 하루 웃어도 하루 ♡

작성자박인재|작성시간26.06.13|조회수11 목록 댓글 0

화내도 하루 웃어도 하루

어느 산 입구에

이렇게 쓰여 있답니다.

“화 내도 하루”

“웃어도 하루”

사장은 힘들어도 견디지만

직원은 힘들면 사표 낸다.

연인은 불쾌하면 헤어지지만

부부는 불쾌해도 참고 산다.

원인은 한 가지 일에 대한

책임감과 압력이다.

수영할 줄 모르는 사람은

수영장 바꾼다고해도

해결 안 되고,

일하기 싫은 사람은

직장을 바꾼다고 해도

해결이 안 되며,

건강을 모르는 사람은

비싼 약을 먹는다고 해도

병이 낫는 게 아니고,

사랑을 모르는 사람은

상대를 바꾼다고 해서

행복해지는 게 아니다.

모든 문제의 근원은 내

자신이 책임자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며,

내가 싫어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다.

내가 변하지 않고는

아무것도 변하는 게 없다.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내가 빛이 나면

내 인생은 화려하고,

내가 사랑하면

내 인생은 행복이 넘치며,

내가 유쾌하면 내 인생엔

웃음꽃이 필 것이다.

매일 똑같이 원망하고

시기하고, 미워하면,

내인생은 지옥이 될것이다.

내 마음이 있는 곳에

내 인생이 있고,

내 행복이 있다.

화내도하루 웃어도하루

어차피 주어진 시간은

똑 같은 하루 기왕이면

불평 대신에 감사를!

부정 대신에 긍정을!

절망 대신에 희망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