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제분과 회의(6월4일) 작성자김경미 유스티나|작성시간26.06.20|조회수3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월 첫번째 목요일 저녁 미사후 제1회합실에서 회의 진행합니다이번달에는 교육분과장님과 성소분과장님 참석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