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빈첸시오

빈첸시오 영성 및 심화교육

작성자조애경 요세피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44 목록 댓글 3

21일  본당 주일  미사후

빈첸시오 회원 영성 및

교육이 수원 가톨릭 대학교 대강당에서 있었습니다.

출발하면서 부터 두근두근~

자유롭게 출입을 할수 없는 곳 이라서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대학교 입구를 들어서면서 부터

회원들의 함성이 들립니다.

역시~~~!!!

교육과  저녁 미사 후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신부님과 학사님의 발자취를 느껴 봅니다.

이곳에서

우리 신부님께서

우리 학사님께서

 사제가 되기 위한 많은 공부와

기도와 마음이 머무르셨겠구나

생각과 마음이 경건해 집니다.

오늘 하루 종일 시간을 함께 한

8명의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지은 암브로시아 | 작성시간 26.06.22 new 선배님들의 노력과 헌신봉사로 빈첸시오회가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동굴목소리 김신부님도 뵐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사무엘신부님 말씀처럼 이웃 사랑을 위한 끊임없는 고민, 함께하는 동행 실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작성자김영순(가브리엘라)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Fr. 요한 | 작성시간 1시간 전 new 신학생 때 선배신부님들께서 "지금이 제일 좋을 때다" 라고 말씀하시면,
    그 말이 그냥 신학생들 듣기 좋으라고 하신 말씀이라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제가 본당 신학생에게 그 말을 하고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