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본당 주일 미사후
빈첸시오 회원 영성 및
교육이 수원 가톨릭 대학교 대강당에서 있었습니다.
출발하면서 부터 두근두근~
자유롭게 출입을 할수 없는 곳 이라서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대학교 입구를 들어서면서 부터
회원들의 함성이 들립니다.
역시~~~!!!
교육과 저녁 미사 후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신부님과 학사님의 발자취를 느껴 봅니다.
이곳에서
우리 신부님께서
우리 학사님께서
사제가 되기 위한 많은 공부와
기도와 마음이 머무르셨겠구나
생각과 마음이 경건해 집니다.
오늘 하루 종일 시간을 함께 한
8명의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