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와음악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고운흔적 주시어 너무나 행복합니다
가끔들러 영상제작해 올립니다
잘만드는 영상이 아니라도 이해 바라옵니다
즐겁고 고운 나날 돠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이정 작성시간 26.06.15 이정이 여기 있어요 제가 손을 놓으니 카페가 썰렁하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시와음악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참으로 오랜만에 인사 드리옵니다
대문에 영상하나 걸으시지요
대문이 너무 썰렁 하옵니다 -
작성자이정 작성시간 26.06.15 제가 요즘 영상을 안하고 계정도 다 막힌것 같-던데요
그리고 폰만 만지다 보니 죄송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와음악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랗다고 죄송까지야 ^*^
갊이 그럴듯 누구에게나 주어진 시간들이 있지요
뭐든 이해 합니다
항상 건안 하시고 기분좋은 나날 되시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