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버스에 탄 최불암

작성자적우|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버스에 탄 최불암




최불암이 오랫만에 버스에 탔다.
종로에 오자 운전사가 이렇게 크게 소리쳤다.


"이가 입니다. 이(李)가 내리세요!"
그러자, 몇사람이 우르르 내렸다.


잠시 후 운전사가 또 소리쳤다.
"오가입니다. 오(吳)가 내리세요!"


몇 명이 또 내렸다. 안절부절 못하던 최불암,
드디어운전사에게 달려갔다.


@
@
@
@
@


"왜 이(李)가하고 오(吳)가만 내리게 하는 거야?
최(崔)가는 언제 내리는 거야?" 엉~~!^**^


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