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스칼 작성시간 26.06.22 new
요즘이 샤스타데이즈 시즌인가요 ^^?
아폴로님의 영상을보니
예전에 느티에서 갔을때가 생각나네요 ~
내년엔 다시 가봐야 겠어요 ^^
수고 많으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아폴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오스칼님~!!!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블링 작성시간 26.06.22 new
엄청 부지런하시네요. 이른 아침에 영상 올리시구요. 샤스타데이지는 근접 촬영이 예쁘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폴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블링블링한 블링님~!!!
모가 이른 아침인가요?
해가 중천에 뜰 시간인데요~^^
부지런히 이곳 저곳으로
가야 제때 찍지요 ㅎㅎ
블링님 즐감해 주시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