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6월20~21일 토요무박 백두대간26회차 소백산 국망봉~비로봉-조별 편성

작성자겨울아이(산행대장1)|작성시간26.06.05|조회수716 목록 댓글 50

 
 
 여름에 시원한 소백산에서 소풍 같은 하루 보내고 와요.
 
 인원이 많아서 준비물을 각자 효율적으로 가져와야 하기에
4개 조로 나눴습니다. 조별 인원은 무작위로 편성 했으니 잘 준비해서 
시원하게 즐겼으면 합니다.
 
 아엠난이 총무님이 참석은 못하지만 맛난 열무 김치와 양념 고추장을
죽전에서 전달 해 주신다고 합니다. 넘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천사가 따로 없습니다. 매년  덕분에 입이 호강 하고 있습니다.
 
 
 팥빙수에 들어 갈 팥, 후르츠칵테일, 수박,블루베리,파인애플, 떡, 얼린 우유(1L), 얼음,
사이다등  열무 비빕밥에 들어 갈  참기름,밥, 김가루, 계란 후라이,양푼이 등등
조장님들과 조원들은 알차게 준비해서 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겨 봅시다.
 
 날이 계속해서 뜨거워 지고 있습니다. 하루쯤은 더위를 잊고 시원하게
대간길에서 보내 봅시다.
 

팥빙수와 아점 비빔밥 조편성 입니다.
 
1.겨울아이(조장)2.우기님(조장)3.카니발님(조장)4.영탄님(조장)
2초록님
한별님,파랑새님린다님
3산장지기님산은님루아포레님현희님
4꺽지님블루래빗님루아포레 게스트님막대사탕님
5퍼플레인님재벌님실바님코난님
6건강하자님로드런너님스마트님의짱님
7블루아이님크라운님슬로우님상이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아포레 | 작성시간 26.06.10 루아랑 루아옵션
    블루베리,사이다작은거
    상추.김가루 챙길게요.
  • 답댓글 작성자파랑새 | 작성시간 26.06.13 상추 좋아 좋아~^^
  • 작성자루아포레 | 작성시간 26.06.10 아,
    파랑새가 나물 있으니 제가 밥 2인분 챙길게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루아포레 | 작성시간 26.06.11 참기름 챙길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