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기대간 7회차(24년 10월) 0.5 구간 보충산행

작성자린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150 목록 댓글 16

■ 6기대간 7회차(24년 10월) 0.5 구간을 보충산행 하고자 합니다

■ 일 시 : 6월 27일 토요일 당일산행

■ 출 발 : 의정부에서 27일 토요일 AM 4시 출발(자차이용)

■ 산행코스 : 두문동재~화방재(약 11km)
예상 산행시간 여유있게 천천 즐기며~(?)

■ 상세코스 :두문동재(1268m, 정선)~은대봉(1442.3m, 정선)~중함백(1505m, 정선)~함백산(1572.1m, 정선)~창옥봉(1356.4m, 정선)~만항재(1330m, 정선)~수리봉(1214m, 태백)~화방재(939m, 태백)

7회차 보충산행을 25년 6월에 0.5구간 다녀온 후 나머지 구간을 다녀오겠습니다.. 우중 산행이 안되길 바라며~ 결대장의 마음처럼 최대한 즐기며 다녀오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린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25분 전 new 아~~ 저도 함께 가고 싶어요…ㅠㅠ
    근디 두 거북이라 마이 갑갑하실거예요..
    잘 다녀오겠습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다음 대간 때는 한별님과 나란히 걷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작성자오스칼 | 작성시간 15:38 new 오호~~
    린다님 ^^
    백두대간 보충산행을 ^^
    진정 대간녀 ^^ 되셨어요 ♡
    함께 그길을 걸어주는 늘찬님도 멋짐 뿜뿜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린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21분 전 new 진정 느티 지기님의 관심과 응원에 넘 감사드려요~~^^
    이젠 대간에 놀러 안오시나요…여름 알탕 즐기러 오셔야죵~~ ㅎㅎ
  • 작성자실바 | 작성시간 1시간 15분 전 new 점점 등력이 업되고 있음을 알수 있는 린다!!
    조심히 잘 다녀와~
    응원할게^^
  • 답댓글 작성자린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10분 전 new 점점 등력이 업되는건 언니죠~조용히 매일의 훈련으로 준비하는 모습 .. 보기 좋아요~
    전 점점 잔꾀만 업되고 있는것 같아요..ㅋㅋ
    응원해 주어 감사하고 꾀부리지 않고 조심 잘 다녀올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