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기대간 7회차(24년 10월) 0.5 구간 보충산행

작성자린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131 목록 댓글 10

■ 6기대간 7회차(24년 10월) 0.5 구간을 보충산행 하고자 합니다

■ 일 시 : 6월 27일 토요일 당일산행

■ 출 발 : 의정부에서 27일 토요일 AM 4시 출발(자차이용)

■ 산행코스 : 두문동재~화방재(약 11km)
예상 산행시간 여유있게 천천 즐기며~(?)

■ 상세코스 :두문동재(1268m, 정선)~은대봉(1442.3m, 정선)~중함백(1505m, 정선)~함백산(1572.1m, 정선)~창옥봉(1356.4m, 정선)~만항재(1330m, 정선)~수리봉(1214m, 태백)~화방재(939m, 태백)

7회차 보충산행을 25년 6월에 0.5구간 다녀온 후 나머지 구간을 다녀오겠습니다.. 우중 산행이 안되길 바라며~ 결대장의 마음처럼 최대한 즐기며 다녀오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린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56 new 너두 너두 같이가자~~

    파랑새가 같이 가면 넘 든든하고 맘이 풍성하지~
    단 느므 천천이라 답답할 수 있다는 주의가 있음요!!ㅋㅋㅋㅋ
  • 작성자초록바다 | 작성시간 12:55 new 린다~~
    보충산행 하는구나~~
    더운데 준비 잘해서
    잘 댕겨와~
    든든한 빽 있어서
    보기 좋구만 ㅎㅎ.
    우중산행 안되길
    응원할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겨울아이(산행대장1) | 작성시간 13:19 new 너무 아름다운 길 천상의 화원 시원하게 다녀 오세요.
    열정에 박수 보냅니다.
  • 작성자한별 | 작성시간 1시간 1분 전 new 따라 가고 싶네요~~
    조심히 안전하게 잘 다녀오세요~~^^
  • 작성자오스칼 | 작성시간 42분 전 new 오호~~
    린다님 ^^
    백두대간 보충산행을 ^^
    진정 대간녀 ^^ 되셨어요 ♡
    함께 그길을 걸어주는 늘찬님도 멋짐 뿜뿜입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