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기대간 7회차(24년 10월) 0.5 구간을 보충산행 하고자 합니다
■ 일 시 : 6월 27일 토요일 당일산행
■ 출 발 : 의정부에서 27일 토요일 AM 4시 출발(자차이용)
■ 산행코스 : 두문동재~화방재(약 11km)
예상 산행시간 여유있게 천천 즐기며~(?)
■ 상세코스 :두문동재(1268m, 정선)~은대봉(1442.3m, 정선)~중함백(1505m, 정선)~함백산(1572.1m, 정선)~창옥봉(1356.4m, 정선)~만항재(1330m, 정선)~수리봉(1214m, 태백)~화방재(939m, 태백)
7회차 보충산행을 25년 6월에 0.5구간 다녀온 후 나머지 구간을 다녀오겠습니다.. 우중 산행이 안되길 바라며~ 결대장의 마음처럼 최대한 즐기며 다녀오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린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4:38 new
오~~ 드뎌 간다오~~ 중요한 인증도 하고 조심 다녀올께~~ 우린 다음 대간에서 중요 인증도 하고 즐기면서 걷자고요~~ 고마웡~~^^
-
작성자바이스 작성시간 15:23 new
혼자 다녀오는겨?~ 와 대단한 대간녀 친구네ᆢ 조심히 해서 다녀오구
-
답댓글 작성자린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11분 전 new
설마~ 겁많은 내가 혼자 가겠어??!! ㅋㅋ 보호자가 될지 보호를 해줘야 할지 모르지만 감사한 한분과 함께 간다우~~ 조심 다녀올께 고마워~우린 담달 대간 때 잼나게 산행하자~~ ^^
-
작성자송골매 작성시간 2시간 19분 전 new
보물을 숨긴다는 게 깜빡했네요 ㅎ
여름 더위에 물보충 잘하시고,
안전산행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린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5분 전 new
헐~~ 보물 찾으려고 기대 만땅이었는데~ㅠㅠ ㅋㅋ 지난달 다녀오신 사진 지표 삼아 잘 다녀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간 때 건강한 모습으로 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