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회차 백두대간 소백산 주능선 작성자재벌|작성시간26.06.22|조회수7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로봉 방향 주능선 데크길.. .. 운무가 바람 따라 많았습니다.. 영탄님.. 후미팀 기다리며 휴식중인 일행.. .. 하산코스 달밭골.. .. 도토리묵에 막걸리 한잔하고, 로드런너님이 계산하여 줬어요..^^ 삼가야영장.. .. 삼가주차장에 도착.. 버스가 미리 도착하여 있었구.. 뒷풀이 식당 고구려.. 음식맛있구, 직원분들 매우 친절하고, 뒤풀이 식당 칭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슬로우 | 작성시간 26.06.22 new 동영상인가요?고생하셨습니다 ㅎㅎ 작성자루아포레 | 작성시간 26.06.22 new 도토리묵에 막걸리라니담에는 저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