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별 작성시간 26.06.23 new
반가운 블루아이님!
멋진 사진 감사해요
백두대간단체 사진을 볼때 마다
그 속에 제가 있는게
너무 신기방기합니다~~^^
-
작성자크라운 작성시간 26.06.23 new
와우~~ 불루아이님
덕분에 멋진 사진 넘넘 감사함돵
언제가 안전산행 멋진 사진 부탁 부탁
드료욤 ^____^ -
작성자막대사탕 작성시간 26.06.23 new
이렇게 잘 찍으면 대간 작가님되는거 아닌가 몰라
사진 고맙습니다~^^ -
작성자영탄 작성시간 26.06.23 new
이번에는 앞에서 걸으시더니
여유가 있으셨네요^^
언제 이렇게 찍으셨는지
보기 좋네요
앞으로도 작품활동 많이
기대 하겠습니다^^ -
작성자루아포레 작성시간 26.06.23 new
분위기 있는 소백산을 다시 보는 거 같아요.
그 숲길 다시 걷고 싶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