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6월 20~21일 백두대간 소백산 겨울아이대장님

작성자블루아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00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별 | 작성시간 26.06.23 new 반가운 블루아이님!
    멋진 사진 감사해요
    백두대간단체 사진을 볼때 마다
    그 속에 제가 있는게
    너무 신기방기합니다~~^^
  • 작성자크라운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우~~ 불루아이님
    덕분에 멋진 사진 넘넘 감사함돵
    언제가 안전산행 멋진 사진 부탁 부탁
    드료욤 ^____^
  • 작성자막대사탕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렇게 잘 찍으면 대간 작가님되는거 아닌가 몰라
    사진 고맙습니다~^^
  • 작성자영탄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번에는 앞에서 걸으시더니
    여유가 있으셨네요^^
    언제 이렇게 찍으셨는지
    보기 좋네요
    앞으로도 작품활동 많이
    기대 하겠습니다^^
  • 작성자루아포레 | 작성시간 26.06.23 new 분위기 있는 소백산을 다시 보는 거 같아요.
    그 숲길 다시 걷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