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설명 안해도 너무나 잘 아시는 산
관악산
기 좋은 관악산 가요.
▣ 산행지 : 관악산
▣ 일 시 : 2026년06월07일 일요일
10시30분
▣ 장 소 : 사당역(2.4호선) 6번 출구 밖
▣ 산행코스 : 사당역-주능선-연주암-학바위능선-버섯바위능선-연주암-주능선-사당역 (약12km)
당을 상황에 따라 코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준비물 : 개인 등산장비.
점심은 행동식으로 진행합니다.
▣ 산행안내 : 따기 010 6270 2340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따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여행자님~~
와락 방겨요~~~~~^^ -
작성자따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참석자(존칭생략)
마리아
아름다운세상
여행자
따기 -
작성자따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산행안내&날씨
빠르지 않지만 꾸준히 걸으니
점심은 간단 행동식(빵.떡.김밥 등등)으로
준비 부탁드립니다.
산행코스는
공지대로 진행예정이지만
상황에 따라 변동 될수 있습니다.
포근한 밤 보내시고
내일아침
환하게 뵙겠습니다.
-따기 올림-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스칼 작성시간 26.06.06 꾸준히 걷는 산행~ 매력적인 산행입니다^^
따기대장님 과 느티님들 ~
즐산 안산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따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지기님~
응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