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07.(일). 관악산 (사당역 10시30분)

작성자따기|작성시간26.05.27|조회수541 목록 댓글 12

따로 설명 안해도 너무나 잘 아시는 산
관악산
기 좋은 관악산 가요.


▣ 산행지 : 관악산


▣ 일 시 : 2026년06월07일 일요일
10시30분

▣ 장 소 : 사당역(2.4호선) 6번 출구 밖

▣ 산행코스 : 사당역-주능선-연주암-학바위능선-버섯바위능선-연주암-주능선-사당역 (약12km)
당을 상황에 따라 코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준비물 : 개인 등산장비.
점심은 행동식으로 진행합니다.



▣ 산행안내 : 따기 010 6270 234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따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여행자님~~
    와락 방겨요~~~~~^^
  • 작성자따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참석자(존칭생략)

    마리아
    아름다운세상
    여행자
    따기
  • 작성자따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산행안내&날씨

    빠르지 않지만 꾸준히 걸으니
    점심은 간단 행동식(빵.떡.김밥 등등)으로
    준비 부탁드립니다.

    산행코스는
    공지대로 진행예정이지만
    상황에 따라 변동 될수 있습니다.

    포근한 밤 보내시고
    내일아침
    환하게 뵙겠습니다.

    -따기 올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스칼 | 작성시간 26.06.06 꾸준히 걷는 산행~ 매력적인 산행입니다^^
    따기대장님 과 느티님들 ~
    즐산 안산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따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지기님~
    응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