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날 모두 고생 했어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키비(산행대장) 작성시간 26.05.25 대장님~ 사진 감사합니다. 리딩&사진 봉사 까지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쥬주 작성시간 26.05.25 우여곡절끝에 도착한 청계사~~공양도하고 맛있는떡도 선물받고
푸르름이 가득한청계산도 거닐고 이쁜장미와 입맞춤도 하고 하루 즐겁게 보냈답니다
이쁜사진은 보너스!! 리딩에 사진봉사까지 수고로움에 감사드려요 대장님^^
-
작성자마리아 작성시간 26.05.25 잠깐 햇빛에 노출되어도
땀이 줄줄 흘렀는데
장미정원에서 짧은 출사
즐거웠어요^^
사진 감사해요^^